법무법인 세아는 십 년 이상 경력의 대형로펌 및 재조 출신 변호사들이 함께 하여 직접 자문과 소송업무를 수행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변호사와 직접 의논하여 더 깊이 있고 밀도 있는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형로펌의 파트너급 경력 변호사들이 고객의 단기적 목표 외에도 중장기적인 전략과 해법을 규형 잡힌 시각으로 제시하고 수행함을 지향하여 법률 자문과 소송업무에 모두 강한 로펌입니다. 오랜 법원 경력으로 헌법재판소 사무처장과 초대 정부법무공단 이사장 출신의 서상홍 변호사와 주요 검찰청 검사장 출신의 선우영 변호사, 다국적기업의 사내변호사, 국내 대형로펌의 파트너 경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유수 기업과 기술기반 스타트업기업에 대한 자문을 주로 수행해 온 이진우 변호사를 비롯하여 십 년 이상 경력의 대형로펌 및 재조 출신 변호사들이 함께 고객을 도와 왔습니다.

​또한, 국제화 추세에 맞게 글로벌 로펌 alliance network인 Meritas의 국내 유일 회원사로 국내기업의 해외진출, 외국기업의 한국진출 및  제휴 등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법무법인 세아는 고객의 이익을 충실히 지켜 가면서도 높은 윤리적 기준에 따라 사회적 역할도 충실히 수행해 나가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