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세아, '덕분에 챌린지' 동참



법무법인 세아 이진우 대표변호사와 임직원들이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과 국민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습니다.


지난 4월부터 진행된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코로나19 방역과 치료에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시작한 지명 릴레이 캠페인입니다. 의료진에 대한 존경과 감사를 뜻하는 수어 동작의 사진과 응원 메시지를 공개하고 다음 주자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최근 국민의 협력과 연대가 중요하다는 점에서 국민 모두를 응원하는 ‘국민 덕분에’로 캠페인을 확장했습니다.


이진우 대표 변호사는 매그나칩 반도체 김영준 부회장의 추천으로 임직원들과 함께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습니다. 다음 주자로는 착한법 만드는 사람들(착한법) 변호사 단체를 추천합니다.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국민덕분에 #의료진덕분에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공고문

공 고 문 제 목 : 합병 및 채권자이의 제출 공고 본 법인은 2021년 04월 07일 구성원총회에서 법무법인 수정재와 법무법인 케이원챔버가 아래와 같이 합병하기로 결의하였습니다. *합병방법 법무법인 케이원챔버(존속회사)와 법무법인 수정재(소멸회사)의 흡수합병 *재산·권리 이전 법무법인 케이원챔버(존속회사)가 포괄적 양수됨 이와 같은 합병결의의 내용을